임영웅 <온기> 빌보드 차트 진입 팬클럽 콘서트 기념 기부
어머님들의 아이돌 임영웅씨가 신곡을 발표했었는데요.
저희 어머니도 좋아하셔서 이번 신곡을 들어보니 좋더라구요.
글로벌 차트 진입 쾌거
어머니가 꼭 들어보라며 추천해주셨던 신곡 '온기'가 지난 23일 미국 빌보드 차트가 발표한 글로벌 차트에서 161위를 기록하여 처음으로 차트인에 성공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.
이번 진입을 미루어보아 임영웅씨의 글로벌 인기가 더욱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.
온기는 자작곡
해당 곡은 더블 싱글의 타이틀 곡으로 작사는 김이나, 작곡은 '모래알갱이' 작사,작곡에 참여했던 김수형,황선호가 참여했다고 알려져있으며 임영웅씨도 함께 이곡의 작사, 작곡에도 참여한 곡이라고 합니다. 자작곡과 'HOME' 총 두곡이 담긴 더블 싱글 앨범은 발매 1시간만에 멜론 HOT 100을 휩쓸었을정도로 위력이 대단했습니다.
그 가수의 그 팬
새 앨범을 발표하면서 오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콘서트 'IM HERO - THE STADIUM'을 개최를 앞두고있는데요. 팬클럽 '영웅시대 위드히어로'는 해당 콘서트를 기념하고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쌀 4톤(1,261만 원 상당)을 기부한다고 밝혔습니다. 또한 대전세종과 순천에는 각각 라면 616개를 기부한다고 합니다. 노래의 가사중에 <단 한번의 용기, 단 한 사람의 온기 그 작은 시작이 돼 줄 수 있어>라는 가사처럼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팬이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. 가수분도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시지만 그분의 팬들도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시는 모습이 훈훈하고 좋네요.
댓글